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MV Convert Tool" v4.00 (AVI,MPG,WMV,RM,MOV,VOB 포맷 일괄 변환)
    멀티미디어 2009. 7. 14. 10:58
    반응형
    AMV Convert Tool은 AVI, MPG, WMV, RM, MOV, VOB 등의 동영상 포맷을 애니매이션 뮤직 비디오 포맷인 AMV 포맷으로 간단하게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AMV 포맷은 중국산 MP4 비디오 플레이어에 주로 사용되는 포맷 형식으로 일반적으로는 MPEG-4로 불리지만 엄밀하게 말하면 MP4 규격과는 조금 다른 방식입니다.

    이 AMV 포맷으로 변환하고자 할 경우에는 다른 MPEG-4툴로는 변환이 안되고 AMV Convert Tool을 이용하시면 손쉽게 원하는 동영상들을 일괄 변환하실 수 있습니다.

    다수의 동영상을 일괄적으로 변환하실 수 있고 미리보기창을 이용해서 불러온 동영상을 미리보기할 수 있으며, 변환이 완료되면 자체 내장되어 있는 AMV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동영상을 보여줍니다.

    동영상의 시작 부분과 끝나는 부분을 지정해서 일부분만 변환이 가능합니다. 설정하는 방식은 미리보기창 밑에 있는 재생바 중 처음 버튼을 눌러 시작 부분을 선택하고 두번째 버튼을 눌러서 끝나는 부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변환은 대각선 모양의 화살표 아이콘을 누르면 변환작업이 시작됩니다. 변환이 완료되면 재생 플레이어창이 실행되어 변환된 동영상을 보여줍니다.

    Onuput Info창의 Property settings 메뉴를 이용해서 동영상의 가로/세로 크기를 128X128, 160X120의 두가지 방식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AMV 변환툴인 AMV Convert Tool과 AMV 파일의 플레이어인 AMV Player, 미디어 파일을 관리하는 Media Manager, MP3 Player Update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